top of page

팜인테크(Farmin)서울시 강동구 타워형 스마트팜 자동화 설치완료





팜인테크의 타워형 무빙 스마트팜 자동화 시스템은 농작물을 효율적으로 재배하기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이 시스템은 작물을 수직으로 재배하는 다층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 구조는 작물의 생장에 필요한 조건을 최적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타워형 무빙 스마트팜 자동화 시스템은 이동 가능한 타워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구조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작물을 수직으로 재배할 수 있습니다. 각 층은 작물의 생장에 필요한 조건을 제어하기 위한 장치와 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와 센서는 작물의 생장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작물에 필요한 조건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예를 들어, 온도와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작물의 성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타워형 무빙 스마트팜 자동화 시스템은 또한 LED 조명 시스템을 사용하여 작물에 필요한 조명을 공급합니다. 이를 통해 작물은 필요한 조명을 받으면서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시스템은 작물의 생장에 필요한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빙 스마트팜 자동화 시스템은 작물의 관리와 감독을 자동화하여 인력을 절감합니다. 작물의 수확, 관리, 병충해 방지 등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으므로, 농부들은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워형 구조는 작물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작물이 최적의 생장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팜인테크의 타워형 무빙 스마트팜 자동화 시스템은 이러한 기술을 통해 농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양의 작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시스템은 작물의 생장 환경을 최적화하고, 작물에 필요한 조건을 자동으로 제어하여 농작물의 품질과 수량을 향상시킵니다.





조회수 1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스마트팜 고밀도 자동화을 온실구축비용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고밀도 스마트팜 자동화를 도입하면 생산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밀도 스마트팜은 로봇과 자동화 장치를 사용하여 농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심기, 관수, 수확 시스템을 도입하면 농민들이 수작업으로 수행해야 했던 작업을 자동화하여 인력을 대폭 줄

bottom of page